중고폰 매입 및 판매를 하는 ‘유투폰이 유통공정을 KT인터넷 최소화해 최고가 매입을 실현한다고 12일 이야기 했다. 새로 출시되는 스마트폰으로 교체하는 주기가 짧은 편이라 과거에 사용하던 테블릿을 중고로 매입하는 때가 대부분이다. 그런가 하면 통신용, 게임용 등으로 편안하게 이용할 만한 중고폰을 찾는 경우가 많아 중고폰 매입, 판매 업체를 찾는 소비자가 많다.
특이하게 여러 부산중고폰 매입 판매 업체 중 ‘유투폰을 찾는 소비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유투폰에서는 ‘최고가 매입, 저렴한 판매를 슬로건으로 운영하고 있어 다수인 이들이 찾고 있다. 관계자의 말을 빌리면 “보통 중고폰, 공기계 매입량보다 수요량이 더 낮은 편이다. 이에 주로의 매입 업체에서는 해외 직수출을 하는데, 본사에서는 매입한 중고 단말기 60% 이상을 개인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이는 본사에서 중간 유통 과정을 모두 생략한 직거래를 하고 있어 최고의 매입가를 유지하고 최저가 판매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덕분에 다수인 분이 꾸준히 찾아주고 계시며 부산 여러 지점에서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대부분인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중고폰 매입 판매 구매 아이폰 수리 선불폰등 모바일 장비 관련 수많은 업무를 하는 유투폰은 본점인 부산 서면점을 중심으로 부산 남포동점, 해운대장산역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유투폰 매장에서는 애플 제품들은 아이폰6, 7, 8등 구 모델부터 아이폰x, 아이폰11, 아이폰12 시리즈 등 다체로운 모델을 취급한다.
삼성 상품 같은 경우 갤럭시 S 시리즈들과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아이패드, 갤럭시 탭, 갤럭시 버즈, 에어팟 등 모든 중고폰 기기와 태블릿PC 웨어러블 장비들을 전공적으로 매입 판매하고 있다.